이이경, ‘내남결’ 비하인드 컷 대방출…“굿바이 박민환”

배우 이이경이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1일 이이경은 자신의 SNS를 통해 “굿바이 박민환”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이경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20일 종영한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비하인드 컷. 이이경은 배우 박민영, 송하윤, 나인우 등과 찍은 사진을 공유하며 드라마를 추억했다.

 

해당 게시물에 배우 김선아는 “수고했어”라 댓글을 달았고, 기상캐스터 겸 가수 정서영은 “박민환을 싫어해야 하는데 좋아하는… 인지부조화도 GOOD BYE”라고 전했다.

사진=상영이엔티

앞서 이이경은 이날 소속사 상영이엔티를 통해 ‘내남결’ 종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좋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큰 행복을 느끼며 촬영했다. 박민환은 갱생불가인 악역이지만 인간이 가지고 있는 최소한의 순수함을 함께 표현해보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여러분들께 잘 전달이 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사랑을 주신 덕분에 자신감과 확신을 가지고 연기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남겼다.

 

또 이이경은 “배우 이이경이 얼마나 연기를 사랑하는지 다시 한번 느낄 수 있게 해준 작품”이라며 “저에게 큰 의미로 다가온 드라마를 사랑해주시고 함께 완성해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퇴 없이 더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 여러분의 해피엔딩을 언제나 응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 최종회에서는 정수민(송하윤), 오유라(보아) 등 악인들이 비극적인 최후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지원과 유지혁은 결혼해 아이를 낳고 사는 해피엔딩 결말을 맞았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