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은형, 강재준 부부가 최근 자연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유튜브 ‘기유TV’에는 ‘{임신로그} 드디어 2세를 가졌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은형은 “임신 발표를 하고 나서 기사 굉장히 많이 났고, 그리고 진짜 많은 분들이 너무 축하를 해주셔 가지고”라며 감사의 말을전했다. 강재준은 “이제 공개를 하고 나서 우리 유튜브나 sns에서 좀 궁금해하시는 부분들이 좀 많으신 거 같아서 그 부분도 얘기하고 또 이런저런 얘기하려고 오늘 캠을 켰습니다”라고 밝혔다.
첫 번째 질문은 자연 임신인지 시험관인지 여부. 이은형은 “당연히 많이 시험관으로 생각하시더라고요”라고 말을 꺼냈다. 강재준은 “이게 강재준 이은형 치니까 시험관이 네이버에 딱 뜨는데, 너무 감사하게도 저희가 자연임신을. 노산인데도 불구하고 이제 하게 돼 가지고 지금 너무 감사해요”라고 밝혔다.
이은형 강재준 부부는 오랫동안 임신을 바라왔다. 두 사람은 여러 예능을 통해 2세를 향한 꿈을 드러내고, 특히 강재준은 건강을 위해 26kg를 감량한 바 있다. 그리고 지난 13일 이은형은 자신의 SNS를 통해 “룩앳디스! 루께띠이이이이이쓰! 어떡행. 우리 엄마 아빠 된다. 오마이가쉬!”라며 임신 소식을 직접 알렸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 열애 끝 2017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