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뚜밥, 웨딩 사진 공개…“6월 8일 결혼”

유튜버 뚜밥(본명 오조은)과 감스트(본명 김인직)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6일 유튜브 채널 ‘뚜밥’에는 ‘감스트♥뚜밥 웨딩사진 최초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뚜밥은 “웨딩 사진이 드디어 나왔다. 6월 8일에 결혼하기로 했다”면서 “모바일 청첩장에 들어가는 사진, 결혼식장 앞에 크게 들어가는 사진이 가장 중요하지 않나”라며 웨딩 사진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내가 68kg까지 쪘었다. 오빠도 연애하고 30kg 쪘는데 나라고 아니겠냐. 15kg 정도 쪘었다. 먹방하고 맛있는것 먹으러 다니고 하니 찌더라”며 웨딩촬영을 한 달 남겨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뚜밥은 다이어트에 성공해 59.9kg이라고 적힌 인바디 검사 결과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최종 목표는 5kg는 무조건 더 빼고 싶다. 본식까지 잘 한 번 해보겠다”고 의지를 불태워 눈길을 끌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뚜밥’

이와 더불어 웨딩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모은다.

 

한편, 감스트 뚜밥 커플은 지난 2022년 2월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오는 6월 8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된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