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주방가전 다품목 구매 고객 위한 혜택 제공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 정수기 등 구매 행사 실시
사진=LG전자 베스트샵

LG가전 유통 전문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에서 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한 달간 주방가전 다품목 구매 고객을 위한 설맞이 주방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베스트샵에 따르면 주방 가전 구입 시 최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광파오븐, 정수기 등 해당모델의 풀패키지 구매 시 최대 135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G 김치냉장고의 40주년을 맞아 출시된 40주년 행사 모델 구매 시에는 5만 혜택이 제공되며 LG 디오스 모델 동시 구매 시 10만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함께 구매한 고객은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정수기 중 1가지 제품 동시 구매 시 최대 15만원 추가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전자 베스트샵은 구매뿐만 아니라 부담 없는 월 구독료로 주방 가전을 이용할 수 LG가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정수기는 최근 1년 이내 베스트샵에서 LG가전을 구입한 이력이 있는 고객 대상 구독 요금을 최대 월 4천원 할인하고 ▲듀얼 ▲빌트인 ▲음성인식 ▲맞춤출수 ▲라이트온 제품 군에 한해 계약 첫 해 12개월간 월 구독료를 50%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웨딩&이사 축하 쇼핑전’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쇼핑전을 통해 다품목 동시 구매 시 최대 690만 할인 혜택과 ‘머스트해브’ 가전 구독 시 구독료 반환 이벤트, 그리고 LG전자와 제휴사 제품 동시 구매 시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증정 이벤트까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다품목 구매가 필요한 이사나 웨딩을 앞둔 고객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가전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활용하면 할인 폭이 커지며 풀패키지를 구매하지 않고 LG 주방가전 맞춤 패키지(냉장고,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만 구입해도 추가 혜택이 제공되니 이번 기회를 꼭 이용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