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스키 슬로프 모두 해금”… 신상 ‘파노라마 슬로프’ 눈길

곤지암리조트가 모든 슬로프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스키시즌 성수기를 맞았다.

 

곤지암리조트 스키장은 지난 8일 23/24시즌 오픈 이후, 스키어들에게 최고의 스키 경험을 선사해줄 준비를 마쳤다.

 

이번 모든 슬로프 오픈을 통해 초‧중급 스키어는 곤지암리조트가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파노라마 슬로프’를 즐길 수 있다.

 

파노라마 슬로프는 상단 일부 구간의 경사도를 완만히 조정해 초‧중급 스키어도 정상에서부터 베이스까지 이동할 수 있는 신규 구간이다. 이곳에서는 초‧중급 스키어도 정상에서부터 베이스까지 스키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스키어가 실력에 맞게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리프트를 분산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쾌적한 스키 환경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많은 스키어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펀슬로프’도 보다 안전하고 재미있게 조성헤 운영한다. 초중급 슬로프에 위치한 360도 회전 구간, 웨이브 코스와 함께 상급 슬로프에도 뱅크턴과 웨이트존을 조성하여 스키어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곤지암리조트 2023/24시즌 스키장 운영 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