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유방보형물 브랜드 (주)모티바코리아가 보건당국의 비급여 진료비용 공개제도와 관련, 가슴보형물 분야에서의 금융 서비스를 본격화하기 위해 ‘MtoZ’ (엠투지) 서비스를 론칭했다.
엠투지 서비스는 소비자의 알 권리를 강화하겠다는 보건당국의 행보에 맞춰 결제에 대한 선택권을 소비자에게 추가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결제 서비스다. 해당 구독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 'With Q'의 제품 워런티를 제공해 수술 이후에도 안전 관리를 강화할 수 있다.
모티바코리아는 국내 허가 이후 소비자의 알 권리를 위해 부작용률, 제품에 대한 기술 정보 등에 힘쓰고 있다. 내년에 본격화되는 비급여 진료비용 공개제도에 따라 엠투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최근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진행 상황에 대한 결과 지표 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리기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모티바코리아는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지하기 위해 모티바라이프, 모티바컵, 핑크챌린지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2022 사랑나눔 사회공헌대상', '2023 대한민국 메디컬 헬스케어 대상'에 선정됐다.
정희원 기자 happy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