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남돌’ 콜라보 원해…걸그룹은 NO “사심도 채우면서”

가수 이효리가 남자 아이돌과의 콜라보 무대를 원한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엘르 코리아_ELLE KOREA’

지난 27일 유튜브 ‘엘르 코리아_ELLE KOREA’에는 “다시 보는 ‘하트 해주세요’ 명불허전 이효리의 속 시원한 ASK ME ANYTHING”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이효리는 “예쁜 걸그룹 보면서 힐링한다고 하셨는데 콜라브 하고 싶은 걸 그룹이 있다면?”이라는 질문에 단호하게 “안 하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그는 “비교되게 거기 제가 왜 들어갑니까. 그 젊은이들 사이에 제가 들어가가지고 뭘 어쩌겠어요. 그들은 그들의 음악을 하게 놔두고 저는 또 저의 음악을 가야죠”라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그는 “좀 걸그룹보다는 젊은 남자친구들이랑 한번 해보고 싶네요”라고 욕심을 드러냈다. 이효리는 “사심도 채우면서 음악적인 어떤 또 새로운 시도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어요”라면서도 “보이 그룹이 사실 보이 그룹이 제 머릿속에 빅뱅에서 끝났거든요”라고 전하기도 했다. 그는 “제가 오늘 꼭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한 후, 2003년부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그는 솔로 데뷔곡인 ‘텐미닛’으로 단숨에 가요대상을 수상한 후 ‘겟 챠’(Get Ya), ‘유 고 걸’(U-Go-Girl), ‘배드 걸스’(Bad Girls’), ‘미스코리아’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시대의 아이콘, 퍼포먼스 퀸으로 불렸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