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 다양한 단독 이벤트 진행

백화점 상품권 증정 및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프로모션까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에서 단독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 총판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11월 24일부터 12월 7일까지 한국총판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한 예약 시 선실 등급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상 일정은 11월24일 이후 출발하는 모든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다.

 

NRD(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으로 예약하는 경우 응모할 수 있으며 내측/오션뷰의 경우 선실 당 5만원 권, 베란다/컨시어지/아쿠아/스위트 등급은 선실 당 10만원 권을 증정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에서 예약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의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응모할 수 있다.

 

또한 현재 두 번째 승객 최대 75% 할인 및 선실당 최대 $650이 추가 할인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기간은 12월5일까지이며 대상 일정은 2026년 4월30일까지 출발하는 모든 셀러브리티크루즈 일정이다. 단 갈라파고스 및 일부 일정은 제외된다.

 

신청금 환불불가 조건으로 예약하는 경우 2번째 승객에게 75% 할인을, 일반 요금 조건으로 예약 시 50% 할인을 제공하며 1인당 $162.50의 기간 한정 추가 할인 혜택도 있다. 선실당 최대 4인까지 최대 $650 할인된다.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셀러브리티크루즈는 트래블 위클리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Travel Weekly Reader’s Choice Awards) 선정 15년 연속 베스트 프리미엄 크루즈로 인정받고 있는 선사로, 세계 최고의 건축가와 디자이너의 손에서 탄생한 총 16척의 셀러브리티 크루즈쉽에서 미슐랭 셰프의 고품격 식사, 웨스트엔드 스타일의 공연, 격조 높은 선상시설, 세심하고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셀러브리티크루즈 한국총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