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피부과 피셜' 목주름 예방 '꿀팁' 공개 "목도 피부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피부 관리 꿀팁을 공개했다.

 

사진=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

지난 17일 유튜브 ‘한혜진 Han Hye Jin’에는 ‘잠들기 직전까지 관리하는 탑모델 한혜진의 나이트루틴 최초공개|마스크팩, 스킨케어, 마사지기 정보 (주름, 탄력, 보습 다 잡는 동안 피부 비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한혜진은 반신욕을 위해 준비하면서 “목도 발라야지”라고 전했다. 그는 “여러분 목은 얼굴이에요”라며 “피부과 의사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여기도 얼굴이랑 똑같아서 얼마만큼 유수분을 잘 공급해 주느냐, 그래야지 그나마 목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라고 피부 관리 꿀팁을 전했다. 

 

이어 한혜진은 “그리고 뭐 저 반신욕할 때 팩 뭐냐고 물어보시는 분들 많은데”라며 “저 주로 쓰는게 크림 타임 수분 팩인데 진정되는 거 쓰고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갈 때 화이트닝”이라고 정보를 전했다. 그는 “이제 해 조금 덜 보니까 그럴 때 화이트닝 팩 요런 거 해 줘요”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1983년생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국내외를 오가며 한국을 대표하는 톱모델로 성장했고, 최근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으로 활약 중이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