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올화이트 룩도 찰떡 소화’… 새 싱글 MV 티저 기대감

톱 가수 임영웅이 올 화이트룩도 멋지게 소화해냈다.

 

임영웅은 최근 새 디지털 싱글로 컴백한다고 밝힌 바 있다. 전날에는 임영웅의 공식 소셜미디어(SNS)에서 새 디지털 싱글의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개됐다. 180도 달라진 모습을 예고, 임영웅이 어떤 콘셉트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새 뮤직비디오의 티저는 어딘가에 누워있는 듯한 임영웅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임영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로 스타일링했다. 한층 훤칠해진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최근의 다이어트도 한몫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임영웅은 지난 8월 ‘닭가슴살을 먹으며 다이어트를 했다’며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신비로운 사운드와 함께 깨어난 듯 손가락을 천천히 움직이는 모습, 갑자기 번쩍 뜬 눈 등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10월 9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 6월 자작곡 ‘모래알갱이’를 발표한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임영웅은 컴백과 동시에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로 팬들과 만난다.

 

첫 무대인 서울 공연은 10월 27~29일과 11월 3~5일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옛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이후 11월 24~26일 대구 엑스코 동관, 12월 8~10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2홀, 12월 29~31일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내년 1월 5~7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로 무대를 이어간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