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루프톱, ‘영화관으로 변신’…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

서울드래곤시티 34층 루프톱 공간이 영화관으로 변신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협업해 오는 10월 22일까지 호텔 34층 루프톱 다이닝 공간에서 영화를 상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 시네마(Seoul Dragon City Cinem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바나 시티는 화이트 샌드로 채워진 모래사장과 카바나 등을 설치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공간으로 지난 7월에 개장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가을을 맞이해 CGV 용산아이파크몰과 공동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용객은 10.4*3.6m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라라랜드’, ‘비긴 어게인’, ‘Her’를 관람할 수 있다. 모든 이용객에게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화 관람 시 즐길 수 있는 푸드 메뉴 5종을 판매한다.

 

예매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의 극장별 예매 카테고리에서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선택한 후 ‘서울드래곤시티관’으로 표시된 영화를 선택하면 된다. 영화는 10월 7일, 13일, 14일, 15일을 제외하고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호텔 34층 루프톱인 카바나 시티에서 관람할 수 있다. 티켓 구매 고객은 오후 5시부터 카바나 시티에 입장할 수 있으며 영화는 7시부터 상영된다.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도 진행한다. ▲킹스 베케이션 해피아워 이용권(5명) ▲더 리본 디너 코스 2인 식사권(10명) ▲무료 영화 티켓(20명) ▲스카이 킹덤 30% 식사 할인권(30명)이 준비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여름 많은 분이 물놀이와 풀 파티를 즐긴 카바나 시티가 가을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관으로 탈바꿈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가을에는 카바나 시티에서 서울 도심 야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영화를 함께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