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그랜드하얏트 서울’ 고?… ‘6시 레이트 체크인’ 눈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퇴근 후 또는 오후 일정을 보내고 여유롭게 체크인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오후 6시 레이트 체크인(Late Check-in)’ 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기존 예약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오후 6시부터 체크인할 수 있다. 퇴근 후 또는 오후 일정을 마치고 호캉스를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제격이다.

 

호텔 측은 “이번 패키지는 도심 속에서 충분한 휴식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콘셉트로, 서울의 다양한 행사들과 쇼핑 등을 즐기고, 하루 일정을 마무리하며 호텔에 늦게 도착하는 것을 착안해 체크인 시간을 오후 6시로 늦췄다”며 “가격대도 낮춰 부담을 줄였다”고 소개했다.

패키지에는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1회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체크인 후 반짝이는 한강뷰를 바라보며 최고급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도 기다리고 있다.

 

특히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파인 레스토랑이자 신선한 제철 재료만을 활용해 철판에서 역동적인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판’과, 전문 셰프의 손끝에서 진미가 완성되는 모던 스시 바 ‘카우리’에서 특별하고 세심한 미식을 즐기며 눈과 입이 즐거운 호캉스를 즐겨보자.

 

레이트 체크인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야외 수영장은 10월 3일까지 운영되며, 12월부터는 서울의 대표적인 겨울 액티비티 명소인 아이스 링크장이 오픈된다.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호텔 대표번호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