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장영란이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5일 유튜브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이 10일만에 XXkg 뺀 기적의 다이어트 최초공개 (살 빨리 빼는 법)’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장영란은 “여성조선 커버가 있다”며 “뭔가 마르게 나와야 한다”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식단 조절을 시작한 그는 “정말 쉬워요. 이게 그 다이어트 식품을 개발한 건데 두부를 이렇게 수분기 없게 어깨에 쫙쫙 빼요”라고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어 장영란은 “돌김자반 이런 걸 넣어서 조물조물 하면 돼요”라며 조리를 시작했다.
그는 이어 유부에 밥 대신 김자반에 무친 두부를 넣어 초간단 두부유부밥을 만들었다. 다음날 스케줄을 위해 이동하면서는 “지금 촬영 가는 길인데 제가 지금 도시락을 방울토마토를 싸왔습니다”라며 “방울토마토랑 라떼를 먹으면 안 되는데 그래도 오늘 라떼를 먹어야지 촬영을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오늘은 한잔을 먹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철저한 식단관리를 선보였다.
치열한 다이어트 결과, 장영란은 10일만에 4KG 감량을 성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장영란은 2009년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