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여름 보양식 ‘이것’ 감탄…“메뉴판에 없는 것” 뭐길래?

방송인 김숙이 메뉴판에 없는 깜짝 보양식에 감탄했다.

 

사진=유튜브 ‘김숙티비kimsookTV’

지난 28일 유튜브 ‘김숙티비kimsookTV’에는 ‘특별한 메뉴+특별한 지인들과 먹는 김숙의 맛집 나들이 (ft. 라미란, 빅마마 이혜정, 여행작가 손미나 등)’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숙은 요리 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일본식 메밀국수와 한우 요리로 유명한 맛집에 방문했다. 영상 속 김숙은 먼저 한우 샤브샤브를 즐기며 “고기 자체가 너무 맛있다”며 감탄했다.

 

이어 그는 전복살을 통으로 튀긴 전복튀김과 떠먹는 초밥을 맛보았다. 소고기와 각종 알을 듬뿍 담은 초밥을 먹으며 눈이 번쩍 뜨이는 경험을 한 김숙을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숙은 세 번째로 트리파 고수볶음을 즐기면서 “별미다”라고 감탄했다.

 

김숙이 “메뉴판에 없는 거죠?”라고 묻자 이혜정은 “메뉴에 넣을 거래 이제”라며 특별한 메뉴임을 강조했다. 세 번째 메뉴가 정식 판매되기 전에 촬영이 진행되었기 때문. 김숙은 “영자언니랑 혜정쌤의 특징이다. 메뉴판에 없는 걸 찾아먹는다”며 진짜 고수는 메뉴판 외부에서 음식을 찾는다고 신기해했다.

 

한편, 김숙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영되는 KBS2 ‘홍김동전’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