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말이 안 되는 가격” 시계 예찬…얼마길래?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시계 브랜드를 추천했다.

 

사진=유튜브 ‘오늘의 주우재’

22일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에는 ‘원하는 거 다 보여드립니다 | 시계 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주우재는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시계들이 카시오다”라면서 “제가 생각할 때는 카시오라는 시계 브랜드가 전 세계에서 가장 대단한 시계 브랜드라고 생각한다”고 칭찬했다. 그는 “위대함을 이건 좀 알아야 된다.”라며 “ 저렴하지. 그 저렴한게 좀 말이 안 돼”라고 해당 브랜드의 가성비를 예찬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생각하면 되나”라며 “서울로 치면은 한 홍대 쪽에서 강남으로 친구를 만나러 가. 그때 택시를 한번 안 타잖아요. 그럼 카시오 시계가 하나 생겨요. 밤에 배가 고파. 치킨을 한 마리를 안 먹었어 그럼 카시오 시계가 하나 생기는 거야”라고 설명했다. 주우재는 “그렇게 가격이 좀 말이 안 돼요”라고 덧붙였다.

 

주우재는 “그 정도는 아니지 않습니까? 막 너무 올려치기 하지 마세요” 등의 댓글을 읽고 “물론 뭐 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는데 이 가격대에 이런 시계를 만들어서 그거를 대중적으로 소비자가로 이렇게 내놓을 수 있는 기업이다. 나는 되게 높게 사야 된다고 생각을 해요”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주우재는 KBS 2TV ‘홍김동전’에 고정 출연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