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먹다 지쳐 도망갔다…대구 여행 중 무리한 ‘먹스케줄’에 포기

개그우먼 김숙이 먹다 지쳐 대구에서 도망쳤다.

 

22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는 ‘대구 여행 전 필수 시청 김숙의 먹잘알 친구들이 알려주는 로컬 맛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앞서 김숙은 1박 2일로 떠난 여행 중 첫날을 공개했던 바.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김숙은 대구 여행기를 전했다. 둘째 날이 시작되자 마자 김숙은 지인들이 차려준 아침식사로 하루를 시작, 이어 쉴 새 없이 점심 메뉴를 전달 받았다. 전날 엄청난 양의 식사를 했지만, 김숙과 지인들의 먹성은 줄어들지 않았다. 식사 후 디저트까지 먹은 김숙은 공원 나들이에 나서 간식까지 먹었다. 

 

이어지는 대구 맛집 투어에서도 김숙은 왕성한 식욕을 보였다. 그러나 멈추지 않는 메뉴 릴레이에 결국 김숙은 도망칠 계획을 세우고 만다. 서울로 가는 기차표를 새로 발급받은 것. 김숙이 출발 시각을 당기자 지인들은 “왜 도망치냐”고 물었고, 김숙은 해명했다.

 

지인들은 김숙이 서울로 출발하기 직전까지 맛집을 소개했고, 김숙은 또 한 번 쉴 새 없이 먹었다. 이후 김숙은 “다음에 또 오겠다”며 대구 여행의 막을 내리며 또 다른 먹방을 예고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는 2020년 첫 개설, 구독자 42.5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는 매주 월요일 영상이 업로드된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