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트박스, 가정의 달 맞이 고기 선물세트 ‘무제한 쿠폰 이벤트’ 오픈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 서영직)가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를 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회사 측은 복잡한 유통 과정을 줄여 최대 30%의 유통 마진을 절감한 고기 선물세트 60여종을 엄선해 도매가격 수준으로 판매하고, 최대 1만 1천원 할인 쿠폰 무제한 발급 혜택까지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우, 스테이크, 한돈, 양갈비 등 60여종의 고기 선물세트를 1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선물세트 금액 별로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최대 1만 1천원 상당의 쿠폰을 무제한 발급받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상세 내용은 미트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 친지, 지인들에게 맛과 건강을 전할 수 있는 고기 선물을 고려하는 고객이라면 미트박스가 엄선하고 도매가로 마련한 고기 선물세트를 무제한 발급되는 할인쿠폰 활용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축산물 생산자와 식당, 정육점 등이 직접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으로, 복잡한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최대 30%까지 가격을 낮춘 고기를 판매한다. 특히, 지난 2022년 창립 이래 최대 매출 및 첫 흑자 전환을 동시에 달성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