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원 화려했던 연애사? “카이스트서 제일 예쁜 전여친…CC도 계속” (동상이몽)

밴드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한다.

 

3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운명’ 측은 이장원, 배다해 부부의 선공개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이장원, 배다해는 이장원 아버지가 총장으로 있는 유니스트 캠퍼스에 방문했다.

 

배다해는 “이런 데서 CC 하면 좋겠다. 오빤 CC 해봤잖아”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장원은 순순히 “해봤다”며 “1학년, 2학년, 3학년 때”라고 고백했다.

 

당황한 배다해가 “학교 다니는 내내 했냐”고 묻자 이장원은 “나는 학교 다닐 때 CC 많이 해본 거 같다”며 솔직한 답변을 이어갔다. 배다해는 “아 진짜? 신기하다. 난 CC 한 번도 안 해봤다”며 굳은 표정을 보였다.

 

이어 배다해는 “오빠 친구가 방송에 나와서 폭로했다. 전교에서 제일 예쁜 여학생이랑 사귀었다고. 그 사람이랑 내내 사귄 거냐”고 재차 물었다. 이장원은 아니라고 답했고 배다해는 “갈아탔냐”며 추궁을 시작했다.

 

내내 솔직하던 이장원 역시 당황하며 “갈아타진 않았고... 공백이 있다가 다시...”라며 얼버무렸다. 이에 배다해는 “그만 얘기하자”며 상황을 정리했다.

 

한편 이장원과 배다해는 지난 2021년 11월 결혼했다. 이들 부부의 일상은 오늘(3일) 월요일 오후 11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볼 수 있다.

 

사진=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