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김태우, 얼굴 비교 걱정에 “노래할 때 윤계상·손호영 뒤로 가” (맛녀석)

그룹 god 멤버 김태우가 웃픈 일화를 전한다. 

 

내일(24일) 방송하는 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전래동화 특집’을 진행하는 뚱3(유민상, 김민경, 홍윤화)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태우는 “‘오늘 뭘 먹을까’ 생각하다가 2~3시간밖에 못 잤다”며 “‘맛있는 녀석들’은 제 먹방 가이드다. 저랑 가장 잘 맞는 것 같다”고 기대를 표한다. 

 

이에 김민경이 “우리랑 입맛이 비슷한 거다”라고 하자, 김태우는 “그러니까 몸 모양이 비슷하지 않냐”며 응수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첫 번째로 우렁 쌈밥 맛집을 찾은 뚱3과 김태우는 ‘한입만’ 주인공을 가리기 위해 ‘쪼는 맛’을 진행한다. 이 과정에서 5개의 미니 장독에 god 멤버 이름을 하나씩 부여해 시선을 모은다.

 

특히 김태우는 “얼굴이 너무 비교될까 봐 윤계상 형이 노래할 때 제 옆에 잘 안 세웠다. 저는 주로 윤계상 형, 손호영 형 뒤로 많이 갔다”고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유민상, 김민경, 홍윤화가 출연하는 먹팡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IHQ 예능 ‘맛있는 녀석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