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 ‘고자극’ MV 촬영 비하인드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RM이 매력넘치는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지난 20일 방탄소년단 유튜브 채널에는 RM이 피처링을 맡은 가수 황소윤의 신곡 ‘Smoke Sprite’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속에서 뮤직비디오 솔로 파트 촬영에 임한 RM의 멋진 비주얼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RM은 “소윤 노래는 서사나 캐릭터성이 확실하다 보니까 저는 꿈을 꾸는 사람인 거죠. 그래서 꿈을 꾸는 사람으로서의 발화를 하는 것이고 제가 뭔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을 지금 가창하는 촬영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RM은 “소윤 씨는 정적으로 하는데 저는 동적으로 하면서 대비를 만드는 신”이라며 “아무튼 간만에 일하는 모습 보여드려서 좋아요”라고 했다.

 

이후 RM은 넘긴 머리가 어색하다면서 “오랜만에 머리를 까버리니까 되게 어색한데 그래도 가끔씩 이렇게 일을 해야 긴장할 수 있고 좋은 것 같아요”라고 했다.

 

촬영을 마친 RM은 “소윤 씨의 ‘Smoke Sprite’라는 노래를 같이 하게 되어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같이 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저도 사실은 다른 솔로 아티스트와 외부 작업을 이렇게 뮤직비디오까지 해보는 건 처음인데 소윤 씨와 하게 돼서 진심으로 영광”이라고 했다.

 

한편, RM은 최근 내한한 해리 스타일스 공연을 즐기고 인증하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유튜브 ‘BANGTANTV’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