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한, 이혼’ 강말금, 김성균과 새 로맨스 기류 형성?

배우 강말금이 김성균과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강말금은 지난 18일과 19일 방영된 JTBC 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에서 김성균을 향한 미묘한 감정을 드러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소연(강말금 분)은 라면집에 찾은 형근(김성균 분)이 전화를 받고 허겁지겁 자리에서 일어나자 망설임 없이 그를 도왔다. 이어 형근이 업고 나온 지은(장소연 분)을 데리고 병원에 도착했다.

 

본인을 돕기 위해 병원까지 온 소연에게 미안함을 느낀 형근이 지갑을 찾자 “도운 거예요”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자신이 도운 여자가 형근의 아내인 걸 알고 잠시 당황했지만, 이내 싱긋 웃으며 자리를 떴다.

 

소연은 라면집에 찾은 서진(한혜진 분)에게 위로와 용기를 건네던 중 유모차를 들고 온 형근을 만났다. 조용히 유모차를 맡기려고 했지만 성한(조승우 분)과 정식(정문성 분)까지 만나 이혼 소식을 전했고, 소연은 말없이 그들을 지켜본다.

 

이처럼 강말금은 매회 디테일한 연기를 선보이며 소연이라는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더불어 짧은 등장에도 엄마를 대신해 세 친구의 서사를 풀어내는 매개체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극 재미를 높이고 있다.

 

강말금은 김성균의 복잡한 상황은 묻지도 않고 묵묵히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 앞으로 둘의 관계가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강말금이 출연하고 있는 JTBC 주말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영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