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자카르타 2회 공연 완전 성료

 

그룹 트레저(TREASURE)가 자카르타에서 2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레저는 지난 18일과 19일(현지시간) 양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ICE BSD CITY(KAB TANGERANG) HALL 5-6에서 '2023 TREASURE TOUR [HELLO]'를 개최했다. 콘서트 당일 공연장 앞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트레저의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멤버들은 "정말 감사하고 사랑한다. 팬분들 덕분에 저희도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다"며 인도네시아어로 굿나잇 메시지를 전하며 감동을 안겼다.

 

아울러 자카르타 1회차 공연에서는 지난 14일 생일을 맞은 멤버 박지훈을 위한 깜짝 생일 파티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은 팬들이 준비한 슬로건 이벤트와 멤버들의 축하에 머리 위로 큰 하트를 그리며 화답했다. 그는 "한국에서도 자카르타에서도 2023년 저의 생일은 너무 행복하고 뜻깊었던 것 같다"며 "이렇게 팬분들이 응원해주셔서 오늘도 열심히,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트레저는 지난 4일 타이페이에서 데뷔 첫 아시아 투어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지난 3월 11일 쿠알라룸푸르, 18·19일 자카르타 공연을 끝마쳤다. 앞으로는 3월 31일·4월 1일·2일 방콕, 4월 8일 싱가포르, 4월 14·15일 마닐라, 4월 22일 마카오, 5월 20일 홍콩으로 발걸음을 옮긴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