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건강검진 꼭 하시라” 선한 영향력 ‘진짜 영웅’ 등극

[서울=뉴시스] 고승민 기자 = 지난 28일 서울 경희대학교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에서 문체부장관 표창을 수상한 가수 임영웅이 수상소감을 밝히고 있다. (사진=문화체육관광부 제공) 2020.10.29. photo@newsis.com

가수 임영웅이 팬들에게 건강검진을 촉구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임영웅은 지난 18일 자신의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에 “기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여러분들 건강은 괜찮으신지 걱정이다. 저는 늘 변함없이 튼튼하게 잘 지내고 있다”라며 글을 남겼다.

 

그는 “누가 그러더라. ‘임영웅 씨 사람들한테 건강 검진 좀 받으라고 얘기 해주세요. 우리 엄마, 아빠 건강검진 좀 받으시게요. 병원에 안 가세요’라고 하더라. 시간 되실 때 건강 검진 꼭 하시라. 저는 며칠 전에 했다. 건강은 직접 챙겨야 한다. 건강 검진 꼭 하시라”라며 거듭 당부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실제로 ‘임영웅이 병원 가라고 해줬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임영웅 팬덤인 부모세대가 좀처럼 건강검진을 하려고 들지 않아, 자녀세대에 해당하는 네티즌들이 그가 영향력을 떨쳐주길 바란 것이다.

 

한편, 지난해 12월 열린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 현장을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압도적인 화력으로 20만 관객을 돌파하여 오는 25일에는 싱어롱 상영회까지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뉴시스 제공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