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주 눈물의 고백, “남친의 멋있다는 말 버거웠다”… 왜?

노홍철, KCM, 이국주의 베트남 여행기가 공개된다.

 

오늘(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되는 MBN TV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에서는 나트랑에서의 둘째 날 저녁, 초콜릿 마사지와 호핑 투어 등의 일정을 알차게 소화한 후 숙소에서 고기 파티를 열고 속마음까지 털어놓는다.

 

이국주가 제주 해녀 유경씨의 인생 이야기를 듣던 중 공감하며 자신의 고민을 꺼내놓다 눈물까지 쏟는다. 이국주는 “집에서도 든든한 아들 같은 딸이어야 하고, 밖에서도 멋진 선배, 연예인이어야 했다. 내가 짊어져야 하는 게 많았다”고 운을 뗀 뒤, “남자친구한테 기대지 못하는 게 너무 화가 났다. 어느 날, 남친에게 ‘넌 참 멋있다’라는 말을 들었는데, 그게 좋은 말이긴 하지만 한편으론 버거웠다”며 눈시울을 붉힌다.

 

이국주는 “나도 화가 쌓이고 터지니까 방송도 하기 싫었고, 방송에서 눈물도 흘린 적이 있다. 그런데도 ‘네가 선택해서 좋아서 하는 일인데 왜 울어?’라는 반응이 있었다. 그래서 자꾸 내 감정을 숨기게 된다”고 토로한다. 이를 듣던 제주 해녀들과 노홍철, KCM은 저마다의 위로와 인생 조언을 건네면서 이국주를 따뜻하게 감싼다.

 

노홍철은 KCM에 대한 깜짝 폭로로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그는 “예전에 20대 때 창모(KCM)와 여행 예능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창모가 지금과 달랐다. 그땐 (소속사에서) 까불게 못해서, 눈치 보면서 행동하는 게 안타까웠다”고 떠올린다. 이어 “그때 창모가 ‘형, 저 누구랑 만났다’면서 연애 이야기를 했다”고 돌발 폭로해 KCM을 당황케 한다. KCM은 “홍철이 형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다”면서 “여기 온 지 이틀밖에 안됐는데 진솔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서로 깊이 교감했다는 생각이 들어 너무 행복하다”며 인연에 감사함을 전한다.

 

한편 ‘난생처음 우리끼리’ 사연자와 함께 낯선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에 방송된다.

 

사진=MBN 예능 ‘난생처음 우리끼리”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