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TAN, 라이브도 탄탄…일곱 멤버 무지개 매력 발산

그룹 TAN(티에이엔)이 ‘Fix YOU’ 무대로 라이브 욕심을 드러냈다. 

 

TAN(창선·주안·재준·성혁·현엽·태훈·지성)은 17일 오후 5시 5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 예술적인 ‘Fix YOU’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이날 TAN은 파워풀하면서도 깔끔한 춤선으로 ‘Fix YOU’의 강렬한 도입부를 완성했고, 안정감 있는 보컬로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TAN은 유연한 움직임과 강렬한 시선으로 다크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뿜어냈다.

 

또한 일곱 멤버들은 영원한 사랑의 맹세를 그린 ‘Fix YOU’ 가사를 모티브로 한 손안무와 제스처로 무대를 꾸미며 무대에 스토리텔링을 더했다. 창선과 재준, 성혁, 현엽, 태훈은 각자의 파트에서 감미로운 보이스로 조화로운 보컬 합을 보여주는가 하면, 메인보컬 주안은 감정을 쏟아 고음 파트를 소화해 ‘라이브돌’의 진가를 입증했다. 

 

빛나는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 TAN은 데뷔 1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ESSEGE’(에시지)를 발매, 타이틀곡 ‘Fix YOU’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여기에 ‘Fix YOU’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212만 회를 넘기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TAN은 앞으로도 여러 음악방송 무대와 콘텐츠로 롱런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