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스이, 용인 타운하우스 ‘어바인’ 분양중

이미지=㈜코리아에스이

㈜코리아에스이는 경기도 용인시에 고품격 타운하우스 ‘어바인’을 분양한다고 19일 밝혔다.

 

용인시 기흥구 일대에 들어서는 ‘어바인’은 면적 4만478㎡, 건폐율 26%, 용적율 100%의 120세대 규모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시행은 ㈜코리아에스이가 맡았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기존의 단독주택과는 차별화된 특화설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 자연녹지 성장관리 지역에 해당돼 주변 타 현장 대비 건폐율이 높아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철근콘크리트(RC) 시공으로 내구성이 우수하며 소음 걱정이 덜하다. 또한 친환경 마감재를 사용해 아토피나 호흡관련 질병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했다. 전 세대에 CCTV를 설치해 보안을 높이고 전열 교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먼지 차단과 실내 공기 청정, 온·습도 유지 등이 편리하다.

 

용인 타운하우스 어바인은 에버랜드와 한국민속촌, 어린이박물관, 레이크·한성·강남300 골프장 등 다양한 문화 여가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도보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탑실어린이공원을 비롯해 차량 10분거리의 보라산, 기흥호수공원 등이 조성돼 산책 및 트레킹을 즐길 수 있다.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공세초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으로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고 차량 10분대 거리에 한일초, 나산초, 보라초·중·고, 나곡초·중, 지곡초, 루터대 등 각급학교가 위치해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차량 5분 거리의 코스트코, 10분 거리 이내에 이케아, 롯데아울렛, 이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을 비롯해 용인시청, 세무서, 동백 세브란스 병원,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 강남병원, 용인시립도서관, 용인중앙공원 등 공공·의료·문화 시설이 인접하며 동탄2신도시·동백지구·역북지구가 가깝다.

 

교통환경으로는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57번국도 등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과 분당 및 판교까지 진출입이 모두 용이하다. GTX-A 동탄역과 보정역, 분당선 연장선인 보정역 등도 예정되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시는 삼성 기흥 산업장, SK하이닉스반도체 등 대기업의 입주와 함께 산업단지, 테크노밸리 등 젊은 일자리 수요층이 풍부하다”라며 “GTX-A, 동탄~인덕원선, 서울~세종 고속도로 등 교통망 확충과 용인연세의료클러스터, 용인플랫폼시티 등 대형 호재들도 예정돼 있다. 용인플랫폼시티는 총사업비 약 6조원을 투입해 기흥구 일원 272만5532㎡에 경제도심형 복합자족도시를 조성하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으로 완공 시 인프라가 증가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전했다.

 

한편, 어바인 타운하우스는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을 받아 가장 인기있는 세대부터 선착순으로 분양한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