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시네마, 노티드와 콜라보…영화관 원픽 예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인기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의 첫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론칭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Knotted)’와 협업하여 1차로 ‘노티드 카라멜 콤보’를 선보인다.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성은 카라멜 팝콘(L)1과 탄산음료(M)2, 그리고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이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16,500원이다. 특히 스위트샵의 시그니처 메뉴인 카라멜 팝콘은 카라멜 염미와 감미를 보강하고 카라멜 증량을 통해 풍미를 향상시켰다. 또한 ‘노티드 밀키팜 카라멜’은 고소한 우유맛을 느낄 수 카라멜로 단짠 조합이 특징인 ‘솔티드 밀키팜 카라멜’과 달콤한 라즈베리의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라즈베리 밀키팜 카라멜’ 2종으로 준비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달달함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노티드 카라멜 콤보’ 구매시에만 제공되는 팝콘 패키지 또한 MZ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노티드(Knotted)’만의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이 적용됐다. ‘노티드(Knotted)’의 대표 마크인 스마일 캐릭터에 슈가베어 캐릭터가 팝콘을 들고 있는 제스처를 담아 ‘노티드(Knotted)’를 대표하는 파스텔톤 노랑과 핑크 컬러로 아기자기하면서 극장 팝콘통의 직관적인 느낌을 더해 관객들에게 영화관 먹거리에 대한 즐거움과 신선함을 제공한다. 독창적이고 트렌디할 메뉴가 될 ‘노티드 카라멜 콤보’ 판매 영화관 리스트 및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F&B팀 강동영 팀장은 “이미 MZ 세대들에게 hip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노티드(Knotted)’의 맛과 감성을 극장에서 편하게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롯데시네마는 관람 환경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남녀노소 즐기는 팝콘 조차도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지속적인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과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시네마는 ‘노티드 카라멜 콤보’에 이어 4월에는 ‘노티드(Knotted)’의 대표 메뉴 ‘노티드 도넛 콤보’ 또한 2차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선보일 예정으로 알려져 있어 많은 극장 팬들의 기대감을 받고 있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