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 ‘입속탐험 체험교실’ 성료 외

연세치대가 진행한 입속탐험 체험교실 프로그램 진행 모습. 세브란스 제공

‘입속탐험 체험교실’ 성료

 

연세대 치과대학 예방치과학교실(주임교수 김백일)이 최근 서대문구 보건소 구강보건센터에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올바른 구강 관리 방법을 교육하는 프로그램 ‘입속탐험 체험교실’을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한 프로그램은 최근 3년간 코로나19로 온라인 교육으로 운영됐다가 올해부터 대면으로 다시 열렸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강카메라 입속 관찰 ▲불소과학 실험 ▲올바른 칫솔질 체험 ▲위상차 현미경 및 정량광형광기술을 활용한 구강 내 치면세균막(dental plaque) 관찰 등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특히, 정량광형광기술을 적용한 큐레이캠 프로를 활용해 교육 흥미는 물론 정확도를 높였다.

다음 교육은 오는 7~8월에 걸쳐 총 3회 예정돼 있다. 문의처는 서대문구 보건소 구강보건센터다.

배우 고민시, 새 광고모델 발탁


㈜클래시스가 자사 하이푸(HIFU) 리프팅 장비 ‘슈링크 유니버스’의 광고모델로 배우 고민시(사진)를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클래시스 관계자는 “고민시 배우만의 압도적인 세련미와 슈링크 유니버스의 섬세한 표현의 이미지가 함께 어우러져 막대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TV CF,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고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슈링크 유니버스는 근건막층(SMAS)에 강력한 하이푸 에너지를 전달해 신체 부위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피부 리프팅 기기다. 누적판매대수 1100대를 돌파했으며 태국, 일본 등 세계 각국에서도 고성장세를 보이는 등 글로벌 에스테틱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배우 고민시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드라마 ‘오월의 청춘’, ‘지리산’ 등을 통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