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아중, 데뷔 19주년에 ‘울컥’

배우 김아중이 데뷔 19주년을 맞아 감사의 말을 전하며 울컥하는 심경을 고백했다.

 

김아중은 12일 자신의 SNS에 “봄이 왔어. 차고 시리던 바람이 다 흩어지고, 아침이 되면 따뜻하고 기분 좋은 빛이 얼굴에 내려. 모두 잘 지내고 있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19’풍선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과 데뷔 19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 등이 담겨 있다.

 

김아중은 “산처럼 쌓인 선물들을 거실에 펼치고 앉아 하나씩 풀어보며 알았어. 데뷔 19년”이라며 “내 과거에 젖어 들기보단, 나보다 더 깊이 날 알아주는 너희들의 사려 깊음과 정성에 숙연해지는 시간이었어”라고 회상했다.

 

이어 “고맙지만, 많이 미안했고 자주 울컥했어. 잘 해왔으니 앞으로 더 잘하라고 격려를 흠뻑 받은 기분”이라며 “잘할게. 노력할게. 내가 할 수 있는 게 그것밖에 없네. 고맙고 사랑하고 또 많이 보고 싶어”라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팬들도 “우리의 봄 김아중”, “아중배우님 느무느무 멋진 마음 모두 알고 있어요”“어떤 때에도 사랑해” 등 진심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한편, 김아중은 지난해 12월 방영된 tvN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게스트로 출연해 마지막화를 화려하게 마무리한 바 있다.

 

 

 

사진=김아중 인스타그램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