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HQ plus ‘리뷰렐라’에서 전파를 탄 ‘허파고리 레깅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10일 방송분에서 박기량은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배경으로 스트레칭을 즐기며 등장했다. 여행지에서도 운동을 못 잃는 박기량을 보며 아미아미는 ‘관리의 여왕’이라 추켜세웠고 신수지는 “오늘따라 라인이 우아해 보인다”고 감탄했다.
이에 박기량은 “모두 레깅스 덕분”이라며 “특수 제작된 골반 패드가 탑재돼 있어 자연스러우면서도 볼륨 있게 바디라인을 잡아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준비된 레깅스로 갈아 입은 신수지도 “배부터 탄탄하게 잡아주고 골반 라인이 살아나니 자신감이 생긴다”고 소개했다.
리뷰 전문 프로그램답게 MC들은 레깅스의 특장점을 디테일하게 보여줬다. 세 명의 MC들은 온 힘을 다해 레깅스를 사방으로 잡아당기며 우수한 복원력의 고밀도 원단을 소개했다. 이들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쫀쫀하게 붙으면서도 꽉 끼는 불편함 없는 몸매 보정효과를 드러낸다고 설명했다.
이 날 방송에서 박기량과 신수지가 극찬한 제품은 ‘허파고리 레깅스’다. 이는 비만 하나에만 집중해온 ㈜365mc가 아름다운 바디라인에 대한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개발한 제품이다.
㈜365mc 관계자는 “허리는 파고 골반은 리얼 볼륨업 시키는 365mc의 특화시술 ‘허파고리’를 레깅스로 제품화해, 착장 시 간편하게 바디라인을 교정하고 골반과 힙에는 볼륨감을 부여하도록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제품은 지방흡입으로 허리는 파고 지방이식으로 골반 볼륨은 더하는 허파고리 프로그램에서 유래했다”며 “마니아들 사이에선 ‘입는 지방흡입’이라는 수식어로도 불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365mc는 보다 많은 여성들이 허파고리 레깅스를 통해 황금라인을 경험할 수 있도록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등 방송 3사 총 14개 프로그램에서 제품 협찬을 진행 중이다. 허파고리 레깅스는 네이버 ‘허파고리’ 공식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