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2023시즌 전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정식 진행

 

 프로축구 K리그1 인천유나이티드가 2023시즌 전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정식을 4년 만에 진행하게 됐다.

 

 인천 구단은 오는 19일 인천 송도 IGC 글로벌 캠퍼스 대강당에서 2023시즌 전 팬 맞이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정식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8일 전했다.

 

 인천 구단은 매해 시즌 전 팬 맞이 출정식 행사를 진행했지만, 코로나19 탓에 지난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개최하게 됐다. 이번 출정식은 1,800석 규모를 자랑하는 ICG 글로벌 캠퍼스(인천 송도 소재)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지금까지 진행해왔던 출정식 중 가장 큰 규모다.

 

 올해 창단 20주년을 맞이하는 인천 구단은 역대 최대 규모의 출정식에 맞춰 참가하는 팬들을 위한 특별 기념품을 준비했다. 소비자가 2만 5천 원 상당의 20주년 기념 출정식 전용 스카프를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해당 스카프는 추후 제작 및 판매는 이뤄지지 않아 소장 가치가 높을 전망이다.

 

 출정식 전에는 대강당 로비에서 인천 선수들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사인존과,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포토존에서는 팬들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외국인 선수와 신인 선수가 참여하며, 그 외 선수들은 3인 1개 조씩 총 8개 조가 각 150명의 팬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한다.

 

 본식에서는 선수단 소개, 구단 창단 20주년 기념 영상 시청, 팬과 함께하는 2023시즌 유니폼 발표회, 주장단 임명식, 새 선수 입단식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구단 홈 경기장 근처에 있어서 구단과 협약을 맺는 등 좋은 관계를 유지 중인 중앙여자상업고등학교에서 학생 MC 참여 등으로 출정식을 빛내줄 예정이다. 또한, 올해로 스무 살이 되는 인천 지역 아마추어 축구대회 ‘미들스타리그’ 2019년 대회 우승팀 출신 선수들이 2023시즌 프로선수단 주장단 임명식을 진행해 행사에 의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밖에 본식 2부에서는 다양한 레크레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선수들이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으며, 선수단의 장기자랑도 펼쳐질 예정이다.

 

 출정식 참가비는 무료며, 티켓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2023년도 멤버십 회원은 2월 8일 오후 2시부터, 멤버십이 없는 일반 회원은 9일 오후 2시부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출정식은 전 좌석 지정좌석제로 운영된다. 출정식 관련 더 자세한 사항은 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