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가족 고객 프로젝트 시행… 맞춤형 혜택 제공

KT가 가족 고객의 니즈를 겨냥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였다.

 

21일 KT에 따르면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된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 니즈를 섬세하게 케어하고자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일환으로 디즈니+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 지니 TV와 최신형 셋톱박스 ‘지니 TV 셋톱박스 A’ 또는 ‘지니 TV 셋톱박스 3’를 이용하는 고객은 미디어포털로 디즈니+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지니 TV 최신형 셋톱박스의 리모컨에는 디즈니+ 핫키가 적용된다.

 

IPTV 요금과 디즈니+ 이용료가 결합된 지니 TV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 그리고 지니 TV 디즈니+월정액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KT는 지니 TV에 디즈니+를 론칭한 기념으로 3월31일까지 지니 TV 초이스 요금제와 최신형 셋톱박스로 신규 가입 또는 변경하는 고객에게 디즈니+를 2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KT가 준비한 가족 만족 프로젝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OTT 서비스를 편리하게 구독할 수 있는 ‘OTT 구독’ 서비스도 리뉴얼했다.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감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셀렉트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홈페이지 OTT구독 페이지에서 쉽고 간편하게 구독 신청할 수 있다. OTT 구독을 통해 구독 신청하면 매월 1000원~2000원의 상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누구나 KT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KT는 가족 만족 프로젝트 차원에서 세대 별로 만족감을 더해 주는 신규 상품과 맞춤 혜택들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KT는 전용 데이터로 음악을 무제한 들을 수 있는 ‘지니팩’을 18세 이하 청소년 고객에게 5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청소년 지니팩 반값 프로모션’을 4월 1일까지 진행한다.

 

유튜브를 좋아하시는 65세 이상 시니어 KT 고객은 프리미엄가족결합과 ‘기초연금 할인’ 혜택을 함께 활용할 수 있다. 월 5000원을 추가하면 유튜브 초이스 혜택을 적용 받아 광고 없이 유튜브를 볼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까지 이용 가능하다. KT는 월 제공 데이터의 평균 40% 이상을 유튜브 시청에 이용하시는 부모님들을 위해 해당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KT는 초등학교 입학하는 고객을 위해 지난 13일 ‘신비키즈폰3’도 출시했다. KT 전용 혜택인 ‘우리 아이 할인’을 이용하면 통화와 문자 제공이 무제한인 키즈 요금을 월 1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키즈 요금에 무료 제공되는 ‘안심박스’를 통해서 자녀 위치 확인, 폰 사용 관리, 유해 차단 등의 기능도 제공한다.

 

한편 KT는 가족을 위한 다양한 맞춤 혜택인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쉽게 설명하는 새로운 광고 시리즈도 1월 말 론칭 한다. 시리즈의 첫 편은 청소년 자녀와 부모님을 꼭 만족시켜 주는 프리미엄가족결합 혜택을 최근 화제가 된 ‘재벌집 막내아들’의 출연 배우 ‘김남희’가 진지하면서도 코믹한 연기로 유쾌하게 보여준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유무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KT에게 ‘가족’은 만족과 보답을 드릴 최우선 고객”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가족에 중점을 두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KT에서 가장 좋은 통신 경험과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portsworldi.com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