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근대5종연맹(회장 김현준)이 정통 이탈리아 스포츠 아이웨어 브랜드 ‘루디프로젝트’와 아이웨어 부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루디프로젝트는 1985년 이탈리아에서 탄생해 해당 분야의 독보적 첨단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스포츠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다. 사이클 포함 다양한 스포츠 유저들에게 경기력을 향상해주는 스포츠 장비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루디프로젝트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대한근대5종연맹 후원을 통해 ‘ELEVATE YOUR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게 선수들이 대회에서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다”며 “또한 근대5종은 기존 루디프로젝트에서 후원 중인 프로야구, 사이클 등 종목들과는 다르게 다양한 스포츠가 하나의 종목으로 합쳐져 여러 형태의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는 종목으로 타 종목과는 차별화가 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후원 체결을 통해 근대5종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대표팀뿐 아니라 유소년 선수 육성에도 박차를 가해 근대5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대한근대5종연맹 관계자는 “우수한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한 루디프로젝트와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돼 진심으로 기쁘다. 이번 후원은 국가대표 및 국가대표 후보선수, 청소년대표, 꿈나무 선수 등 많은 선수들이 아이웨어 제품을 지원받을 수 있는 만큼 국내외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근대5종연맹과 루디프로젝트는 이번 후원을 통해 오는 10월 진행되는 전국체전과 해외 전지훈련 및 대회까지 근대5종연맹 소속 선수단 전체에게 용품(아이웨어)을 공식 후원하게 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사진=대한근대5종연맹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