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 홍보 모델로 송민경 선정

  (사)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Asia Golf Leaders Forum, 이하 AGLF, 회장 김정태)은 오는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폰독인다 골프클럽에서 개최되는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홍보 모델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송민경(가수 겸 배우)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송민경은 걸그룹 ‘더 씨야’ 전 멤버로 여자 발라더 계보를 잇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갖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아가야(哀夢)’, '이제는 볼 수도 없는 너라는 걸', ‘좋은 날’, ‘이럴 거면 사랑하지 말았어야지’, ‘뿅뿅’ 등 OST와 싱글 앨범으로 활동하고 있다.

 

 AGLF(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 박 폴 사무총장은 “8월15일 광복절 주에 대한민국을 대표해서 참가하는 유소연, 이보미, 김효주, 황유민 선수를 비롯해 각 나라의 명예를 걸고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을 응원해주기를 바란다”며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지역의 K-골프 응원 열기를 더해보자”라고 전했다.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는 인스타그램(@apgp_official, 이하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대회 공식 계정)에서 송민경이 직접 알려주는 튜토리얼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올해 제77회 광복절을 맞이하여 오~필승 코리아 응원 챌린지 이벤트 참여자 중 77명을 추첨하여 55인치 스마트TV, 0914 고급 핸드백, 대회기념셔츠 및 모자, 어뉴골프 파우치, 어뉴골프 모자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