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조명, B2B 기업전용몰 리뉴얼 오픈… 삼성전자 전자제품 전품목 판매

인테리어 조명 전문 플랫폼 히트조명이 지난 8일 기업회원을 위한 ‘히트조명 B2B 기업전용몰’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히트조명 B2B몰은 로고 (BI)와 홈페이지 디자인 등을 전면적으로 교체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분화된 카테고리와 B2B 몰 전용 채널톡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친화적인 UX/UI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히트조명 B2B몰은 약 3200개의 상품과 매월 250여 개의 신상품을 입고되는 국내 최대의 인테리어 조명 전문 B2B몰”이라며 “기업회원을 위해 업계 최저 마진을 설정하고 조명업계 최저가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최대 40% 할인율과 함께 B2B 몰 전용 상품들을 판매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최근 히트조명은 삼성전자와 비즈니스 파트너스를 체결했다. 이와 함께 리뉴얼 오픈되는 B2B 몰에서 삼성전자 IOT 생체리듬 조명과 삼성전자의 전자제품 전 상품을 B2B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회사 측은 “올라운드 인테리어 B2B 전문몰로서의 도약을 시도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조명 전문 셀러, 온라인 유통업, 예비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자사의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 위탁스토어 회원도 모집한다.

 

히트조명 위탁스토어는 별도의 계약비와 수수료 없이 상품을 제공받아 판매할 수 있으며, 사입 필요없이 소량의 주문건도 위탁 배송이 가능하기에 판매자의 리스크는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수익창출을 도모한다.

 

히트조명 관계자는 B2B 몰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가장 신경 쓴 것은 ‘B2C 고객과는 다른 B2B 고객을 위한 혜택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의 여부였다고 말한다.

 

이 관계자는 “B2B 고객은 인테리어 시장의 동향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인테리어 시장의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원하는 상품들이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맞춰 히트조명은 조명업계에서 가장 많은 상품이 등록되어 있으며, 새로운 신상품을 가장 많이 입고하고 있다. 또한 기업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리뉴얼된 히트조명 B2B 몰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히트조명 B2B 전문몰의 이용방법은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 내 사업자인증게시판에 사업자등록증을 인증 후 이용 가능하다. 히트조명 B2B 전문몰은 기업 고객사는 물론 인테리어 사업자 및 도소매, 전자상거래 사업자들도 이용 가능하다.

 

한편, 히트조명 B2B 전문몰은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신규 가입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가입 고객 전원에게 전국 CU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 카카오톡 브랜드 채널을 친구 추가하는 회원에게도 상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