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에이티니 위한 특별 선물…‘게릴라’ 안무영상 공개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게릴라’ 뮤직비디오 20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새로운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에이티즈의 신보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THE WORLD EP.1 : MOVEMENT)’의 발매와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게릴라(Guerrilla)’의 뮤직비디오가 8일 만에 누적 조회 수 2000만을 달성했다. 앞서 뮤직비디오 공개 직후 12시간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던데 이은 또 하나의 자체 최단 기록이다.

6일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안무영상에서 멤버들은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등장했다. ‘무빙 버전’답게 멤버들의 동선과 제스처 하나하나 역동적인 느낌을 전해 현장에 있는 듯한 쾌감을 선사했다.

 

‘게릴라’는 억압되고 감정이 통제된 곳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에이티즈의 움직임을 담은 곡으로, 뮤직비디오 속 에이티즈는 도시 곳곳에서 각자의 미션을 통해 게릴라 작전을 펼친다. 결국 작은 진동이 큰 울림이 되듯 세상을 향한 외침에 성공한 에이티즈의 모습을 그려낸 이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멤버 민기의 물구나무 래핑, 깃발을 흔들며 저항하는 장면 등 에이티즈 멤버들의 표정연기 하나하나 모두 깊은 인상을 남긴다. 매번 뮤직비디오 상에 다음 앨범에 대한 힌트를 담는 뮤직비디오 엔딩 장면은 이번 타이틀곡 ‘게릴라’에서도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에이티즈는 지난 5일 KBS2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 후 첫 지상파 1위를 차지하는 등 이번 컴백 후 음악방송 3관왕을 달성했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