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키세스(KISSXS)가 3일 빈티지 하이틴감성 메이크업 브랜드인 메리몽드(Merry monde)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YEPPY(예삐)'를 발매한다.
'YEPPY'는 LA에서 활동 중인 작곡가 겸 가수 캔디스 필레이(Candice Pillay)와 프로듀서 레녹스(Lennox), 에이 라이트(A Wright), 진타오 야오(Jintao Yao)가 키세스를 위해 선물해준 곡으로, 단순하지만 톡톡 튀는 분위기가 무더운 여름에 청량함과 시원함을 안겨준다.
특히 'YEPPY'는 10~20대들의 감성을 잘 나타내주는 재치 있고 사랑스러운 노래이며, 키세스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재미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을 완성했다.
'YEPPY' 뮤직비디오는 지난해 키세스가 발매한 'Hands On Me(핸즈 온 미)'에 참여했던 안재현 감독이 이번에도 연출을 맡았다. 안재현 감독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키세스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뮤직비디오에 담았다.
지난 2017년 '망하길 바랬어'로 데뷔한 키세스는 '블루라군', '편의점', 'Love is callin(러브 이즈 콜린)' 등 다수의 곡 발표와 OST 등에 참여하며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키세스와 메리몽드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YEPPY'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Studio M-Lab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