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헤븐리치 더 837, 분양

상기 CG 및 사진 이미지의 연출 디스플레이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로서 실제와 다르거나 변동될 수 있다. 사진=강남 헤븐리치 더 837

‘강남 헤븐리치 더 837’ 오피스텔이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강남 헤븐리치 더 837운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조성된다. 해당 오피스텔은 2동 총 121호실, 지하 1층부터 지상 13층까지로 이뤄져 있다. 특히 전용률을 60% 확보해 혁신공간설계를 적용했다.

 

오피스텔의 세대 내부에는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삼성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엘지 스타일러, 냉장고, 일체형비데 등 주거에 필요한 핵심 가전과 가구를 갖춰 주거편리성을 극대화한 풀 퍼니시드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행사 직영 임대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또한 강남 헤븐리치 더 837은 100실 미만으로 조성돼 전매 제한을 받지 않는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해당 오피스텔은 강남역(2호선, 신분당선)과 양재역(3호선, 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 입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업무권역(GBD)의 직주근접 생활권에 자리하고 있다. 또한 서초구청, 대법원, 검찰청 등 다양한 관공서가 가까이 있고 예술의 전당, 강남 성모병원, CGV(강남), 이마트(역삼점), 코스트코(양재점), 남부터미널 등 다채로운 생활 편의시설이 가까이 위치해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분양 관계자는 “향후 수도권 광역교통망 확충을 위한 GTX A노선 개통이 2023년 예정돼 있으며 지하화 사업, 강남권 광역복합환승센터 개발사업, 롯데칠성, 코오롱 부지 개발이 예정돼있다“며 “거주지역과 주택유무에 상관없이 오피스텔의 경우에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없이도 청약 가능하고 계약 즉시 전매가능하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