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워터파크부터 키즈시설까지”… 여기어때 놀이공원 할인대전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줄 워터파크부터 아이들과 함께 갈 수 있는 키즈시설까지 남녀노소 이용 가능한 놀이공원 할인 쿠폰이 쏟아진다.

 

7일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에 따르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진행한다. 놀이공원 방문자를 위해 총 2만5000원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3만원 초과 결제 시 1만5000원 쿠폰 적용 가능하며, 1만원 이상 3만원 이하 결제 시에는 1만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팬데믹 기간 동안 가장 가고 싶었던 장소 중 하나인 놀이공원을 인파로 다시 채울 역대급 프로모션이 돌아왔다”고 설명했다.

 

놀이대전 쿠폰은 다음 달 31일까지 매일 밤 0시부터 선착순 발행하며, 발급 후에는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하다. 미사용 쿠폰은 재발급 받을 수 있다. 1인당 2종의 쿠폰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 가능 시설은 ▲테마파크 ▲워터파크 ▲체험ᆞ레포츠 ▲키즈시설 등이다. 자세한 사용처는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희정 여기어때 얼라이언스기획팀장은 "북적이는 사람들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다 보면 비로소 팬데믹으로부터 해방되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테마파크를 즐기러 온 커플부터 키즈시설 방문을 계획 중인 가족까지 많은 여행객들이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통해 즐겁고 실속 있는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준 기자 young0708@sportsworldi.com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