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야외야] SSG,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와 후원 협약 체결

 

프로야구 SSG랜더스(대표 민경삼, 이하 SSG)가 지난 26일 롯데와의 홈경기에 앞서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과 2022시즌 선수단 공식 물품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시즌 선수단의 셀렉스 제품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반영하여 이루어졌다. 올 시즌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선수단의 반응이 좋았던 셀렉스 프로핏, 슬림25, 프로틴바 등 단백질 성인영양식 제품을 1군과 퓨처스 선수단에 후원할 계획이다. 

 

SSG 박창민 수석 컨디셔닝코치는 “지난 시즌 셀렉스 제품을 통해서 선수들이 경기 전후나 웨이트 훈련 후 필요한 영양 보충을 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다. 올해는 좀더 다양한 아이템을 통해서 선수들이 경기와 훈련에 필요한 영양과 함께 일상생활에서도 건강을 유지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선수들이 좀더 에너지 넘치고 건강한 시즌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고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을 개척한 셀렉스의 과학적이고 우수한 영양설계가 이번 시즌 경기력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특히 100% 분리유청단백질(WPI)을 사용해 흡수가 빠른 셀렉스 프로핏은 손상된 근육을 합성하는 데 빠르게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매일 경기를 치르는 선수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이다. 부담 없이 깔끔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많은 분들의 건강한 생활에 도움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SSG랜더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