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피날레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공룡 출몰 대처법 대공개

영화의 역사를 바꾼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자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전 세계에 출몰한 공룡들을 확인해 볼 수 있는 ‘DINO TRACKER’ 홈페이지를 오픈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29년간의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장식할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이 전 세계 곳곳 출몰한 공룡들을 확인해 볼 수 있는 ‘DINO TRACKER’ 홈페이지를 오픈하여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DINO TRACKER’ 홈페이지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부터 알로사우루스, 안킬로사우루스, 아파토사우루스 등 다양한 공룡들의 서식지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크기, 무게, 식성 등 공룡들의 특징들에 대해 몰랐던 사실도 확인해 볼 수 있다. 특히 대한민국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목격된 ‘스티기몰로크’ 공룡도 담고 있어 한국 영화팬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와 우리나라에도 공룡이 출몰했네”, “공룡 출몰 대처법도 있다니 대박!”, “진짜 세상 밖으로 나온 듯” 등의 뜨거운 반응도 이어지며 실제와 같이 구현한 홈페이지로 인해 세상 밖으로 출몰한 공룡들과 인간의 최후의 사투를 담은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였다.

 

한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이슬라 누블라 섬이 파괴된 후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과 인간들의 최후의 사투를 담아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들과 압도적 스케일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였다. 또한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도 참여하며 압도적 피날레를 장식할 것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DINO TRACKER’ 홈페이지를 오픈으로 전 세계 곳곳에 출몰하는 공룡들을 보여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전 세계 최초로 개봉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