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도라, 신곡 무드 필름 공개…독창적 분위기

 

아티스트 ADORA(아도라)의 신곡 무드 필름이 공개됐다.

 

최근 공개된 무드 필름에서는 ‘DATE & CLOCK’, ‘MAZE & DICE’, ‘TROUBLE & TRAVEL’ 세 가지 주제로 선보였다.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세트장의 모습과 정원을 오가며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또 여러 가지 시계 속 숨겨진 나침반의 모습을 스톱모션 형태로 담아 신곡의 독창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특히 지난 곡 ‘어린이름 (The Little Name)’에서 우아하고 차분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아도라는 신곡 발매를 앞두고 오렌지 컬러의 헤어로 변신, 보다 밝고 명랑한 매력을 예고했다.

 

아도라의 신곡 'Trouble? TRAVEL!'는 프로듀서와 아티스트의 면모를 동시에 보여주며 완성형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도라의 밝은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앞서 두 장의 앨범을 통해 콘셉추얼함과 깊은 감성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국내외에서 주목받았던 아도라가 이번 곡을 통해 다시 한번 성장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ADORA의 신곡 'Trouble? TRAVEL!'은 6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재원 기자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