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GOT), 새 미니앨범 ‘GOT7’ 트랙리스트 공개

그룹 갓세븐(GOT7)이 타이틀곡 'NANANA'로 컴백한다.

 

갓세븐(JAY B·마크·잭슨·진영·영재·뱀뱀·유겸)은 오늘(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GOT7'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ANANA'를 포함해 'TRUTH', 'Drive Me To The Moon', 'TWO', 'Don’t Care About Me', 'Don’t Leave Me Alone'까지 총 6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ANANA'는 갓세븐 특유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의 곡으로 팝적인 사운드와 기타 루프가 돋보인다.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과 대중에게 웃음을 선물할 수 있는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갓세븐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특히, 갓세븐은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가득 채워 가장 갓세븐답고 갓세븐스러운 앨범을 완성했다.

 

리더 JAY B는 타이틀곡 'NANANA'를 비롯해 'TRUTH', 'Don’t Leave Me Alone' 등 3곡의 자작곡을 수록했으며, 영재의 자작곡 'Drive Me To The Moon', 유겸의 자작곡 'TWO', 유겸과 진영이 함께 작사, 작곡한 'Don’t Care About Me'까지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갓세븐은 오는 23일 새 미니앨범 'GOT7'을 발표한다. 새 앨범 'GOT7'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이 전하는 진심어린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다.

 

새로운 발걸음의 시작을 알리는 의미있는 앨범으로 갓세븐의 음악적 색깔과 성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앞서 갓세븐은 컴백 프로모션 일정을 담은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풍성한 티징 콘텐츠를 예고, 완전체 컴백을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오는 21일~22일에는 온·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GOT7 HOMECOMING 2022 FanCon'(갓세븐 홈커밍 2022 팬콘)을 통해 신곡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스포츠월드>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