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그룹, 생활형 숙박시설 '윈덤 강원 고성' 분양

사진=윈덤 강원고성

윈덤그룹은 생활형 숙박시설 ‘윈덤 강원고성’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윈덤 강원 고성’은 글로벌 호텔 브랜드 윈덤그룹의 국내 1호 직영점이다. 윈덤그룹은 1981년 설립한 이래로 전세계 80여개국에 21개의 브랜드 9200여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윈덤 강원 고성은 지하 4층~지상 28층, 총 489실의 대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28층, 최대 160m의 인피니티풀을 지원해 동해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스카이라운지와 비지니스센터, 세미나룸, 피트니스센터 등 프리미엄 부대시설을 제공한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각 호실은 전용면적 27.70㎡~148.68㎡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에서 고성 봉포해변과 천진해변의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일부 타입에서는 오션 및 마운틴 더블 뷰도 감상할 수 있다. 설악산 국립공원, 그 중에서도 울산바위를 조망할 수 있다. 도시계획법상 사업지 전면이 고도지구로 지정돼 있어 추후 조망권이 침해당할 우려없이 영구 오션뷰를 확보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도보로 2분 거리에 봉포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으며 이 밖에도 천진호, 봉포호, 설악산 국립공원 등 다양한 관광지가 인접해 있다. 또한 숙박업 신고 후 단기 숙박시설로 운영할 경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건축법의 적용으로 종부세 면제, 양도세 중과 제외 등 다양한 세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LTV 미적용, 부가세 환급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며 “수준 높은 5성급 서비스와 위탁 운영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윈덤 강원 고성’ 분양 홍보관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