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펫의 만남… ‘예스 키즈, 예스 펫’ 6월 솔레아스 플라자 들어선다

스포츠브랜드 전문기업 (주)솔레아스가 지난 10일 스포츠와 펫 MD를 동시에 구현한 멀티플렉스 ‘솔레아스 플라자’ 의왕 부곡점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곳에는 멤버십 펫 케어 서비스 ‘동행’도 시행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솔레아스 MD 기획팀은 대형평수 부동산 공실 솔루션의 모델로 스포츠와 펫 MD를 동시에 구성하는 ‘솔레아스 플라자’를 선보이게 됐다.

 

이종우 솔레아스 대표는 “스포츠와 펫의 만남이란 새로운 사업 모델로 솔레아스 플라자를 공식 안테나샵으로 정했다”며 “솔레아스 본사의 가맹사업본부와 창업센터도 이곳으로 이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솔레아스는 솔뫼축구센터의 후신인 ‘솔레아스풋볼’과 ‘솔레아스테니스’, ‘솔레아스파크’를 필두로 솔레아스 플라자에 이르기까지 전국 1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게 됐다. 회사 측은 “이를 통해 스포츠 아카데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단단하게 굳힐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솔레아스 플라자 론칭에서 눈에 띄는 점은 ‘예스키즈, 예스펫’ 존의 탄생이다. 키즈와 펫의 동선을 철저히 분리하는 감각적 설계로 편의성을 높였다.

 

이종우 대표는 “실내테니스‧풋살‧축구교실 회원들을 대상으로 멤버십 펫케어 서비스는 물론 지식산업센터 내 유동인구와 지역사회에 부족한 애견호텔, 임시보호, 펫 그라운드 공급을 보완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솔레아스 플라자는 오는 6월 30일 공식 오픈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