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남다른 예능감을 뽐냈다.
5월 4일 방송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히어로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임영웅이 출격한다.
이날 선공개된 영상에서 MC 유재석은 임영웅에게 “트로트 가수 데뷔를 한 계기가 어떻게 되냐”고 물었다. 임영웅은 “포천에서 열린 ‘전국노래자랑’에 ‘일소일소 일노일노’라는 곡으로 출전했다”고 밝혔다. 이어 임영웅은 즉석에서 노래를 선보여 유재석과 조세호의 감탄을 자아냈다.
또 “합정역 7번 출구에서 군고구마 장사를 했다”라고 밝히며 “제가 군고구마를 팔고 나서 ‘합정역 5번 출구’라는 노래가 나왔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나 5번 출구에서 팔 걸 그랬나”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어머님 팬과의 일화도 들려줬다. 임영웅은 “어머님 팬이 ‘오빠 사랑해요’라고 외치니까 ‘어 그래 어디 있어. 누구야’라고 했다”며 유쾌하게 화답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조세호는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을 언급하며 “영국 여행 다녀오신 거 봤는데 (조회 수가) 139만 회가 나왔다”고 했다. 이에 임영웅은 “아직 100만이 안 넘었는데”라고 말해 조세호를 당황하게 했다.
한편 임영웅이 출연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5월 4일(수)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tv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