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가드, 셋업마스크 4종 출시… 론칭 프로모션 진행

국내 마스크 제조업체 ㈜이앤더블유(E&W)가 퍼스널컬러 마스크 ‘셋업 메베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톤에 맞는 4가지 베이지 컬러로 출시됐다. 피부톤별 노란기와 붉은기를 보완하여 화사하게 피부톤을 빛낼 수 있는 한국인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베이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크리미 베이지, 핑크베이지, 로즈베이지, 뉴트럴베이지 등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고르면 된다.

 

애니가드 관계자는 “셋업 메베마스크는 애니가드랩만의 기술력으로 제작된 마스크로, 피부톤 별 퍼스널컬러 컨설팅 가이드를 제공한다”며 “이는 100% 국내산 원자재로 국내에서 생산했으며, 자사가 개발한 프리미엄 고성능 이지 브레스 필터를 적용해 분진포집효율테스트를 완료했다. 여기에 독일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안감) 완료, 자외선 차단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소개했다.

 

애니가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셋업 메베마스크’를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론칭 프로모션을 31일 오전 10시~오후 12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애니가드 공식몰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앤더블유는 1992년 국내 처음으로 전문 마스크를 제조·생산한 오랜 역사와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2020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국민들의 감염 예방을 위해 생산량을 극대화하고, 전 제조 공정의 품질관리를 철저히 진행해 의약외품 마스크 생산 실적 1위에 오른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