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스룸X위글위글, 콜라보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스룸'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9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페스룸의 반려동물 용품 제조 노하우와 위글위글 특유의 디자인 감성이 더해져 눈길을 끈다. 노즈워크 장난감 3종을 필두로 ▲풉백 파우치 2종 ▲방석 2종 ▲칫솔살균기 ▲인형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유니크하고 아기자기한 디자인뿐 아니라 반려동물 입장에서 생각한 기능적인 장점도 확인할 수 있다. 

 

페스룸은 신제품 론칭 기념으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오더 기간 내 콜라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2%까지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3만원 이상부터 10만원 이상까지 구매 금액별로 위글위글 제품을 랜덤 증정한다. 

프리오더 기간은 오는 2월 6일까지다. 제품은 다음날인 7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재고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페스룸 관계자는 "반려동물 업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인 페스룸의 대외적인 첫 콜라보에 많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며 “이번 콜라보에서 그치지 않고, 소비자들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및 이벤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페스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