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 1월 공급 예정

이미지=에이펙스 청라

㈜세종에이팩(시행), ㈜에스제이에이펙스(시공)은 이달 청라국제도시에 하이엔드 테라스 오피스텔 ‘에이펙스 청라’를 분양한다고 14일 밝혔다.

 

에이펙스 청라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C6-1-9블록(서구 청라동)에 지하 4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96실과 근린생활시설로 조성된다.

 

또한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단지에는 스카이 브릿지가 조성된다. 단지의 101동과 102동을 연결하는 스카이 브릿지는 11, 12층, 16, 17층에 시공되며 이 중 3개층에는 고품격 커뮤니티가 적용된다. 먼저 12층에는 입주민 전용 카페가 마련되며 어린이 영어도서관도 마련된다.16층에는 피트니스센터와 GX룸이 조성되며 17층에는 업무, 미팅, 회의 등이 가능한 비즈니스 라운지도 마련된다.

 

단지는 전 세대가 4Bay, 3Room 구성으로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테라스(일부세대 제외)를 제공해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청라의 시티뷰를 강조한 조망 특화설계를 통해 개방감도 높였다. 

 

단지는 청라국제도시에 위치해 있으며 청라의료복합타운 내 아산병원 청라가 2027년 개원 예정이다. 또한 교통망은 오는 2025년 준공 및 개통을 앞두고 있는 제3연륙교를 비롯해 7호선 연장선(27년 개통예정) 등이 구축돼있다. 인천광역시 도시철도망 구축계획에 후보노선으로 반영된 동인천~청라선까지 계획대로 개통되면 인천 및 수도권 타지역으로 손쉽게 이동할 수 있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이 외에도 시티타워, 하나금융단지, 스타필드 청라, 국제업무단지 조성이 진행된다. 특히 스타필드 청라의 경우 총 16만 5000㎡ 부지에 문화·숙박시설·위락·레저공간 등이 포함된 대형 복합쇼핑몰로 건립될 예정이다. 사업지 주변에 인천 서부산업단지, 도시첨단산업단지가 위치해 있다으며 상주 및 연수인원 최대 1만 8000여 명의 금융타운으로 조성되는 하나금융타운도 오는 23년 완공 예정이다. 

 

한편 에이펙스 청라 총 96실은 전매가 가능한 주거용 오피스텔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