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2022 퍼스트브랜드 대상’ 신인상 수상

그룹 미래소년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인물(문화) 신인 남자 아이돌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지난 13일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신인 남자 아이돌’ 부문에 선정됐다.

 

이에 미래소년은 “우선 이렇게 2022년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신인상을 받게 되어 기분이 정말 좋고 영광이다. 미래소년 데뷔 당시부터 목표가 ‘신인상’이었는데, 이렇게 수상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감사드린다. 수상할 수 있게 열심히 투표해 준 나우(팬덤명)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뜻깊은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저희가 지난 12일 새 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으로 컴백했다. 수상과 동시에 'Marvelous'라는 신곡으로 활동하게 되었는데,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적게 일하고 많이 버시는 2022년 되기를 함께 기원하겠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의 활약을 예고했다.

 

미래소년은 지난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Splash’의 뮤직비디오가 발매 5일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K-pop의 신흥 강자로 떠올랐다. 또한 지난 12월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본격 4세대의 미래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전국 소비자조사를 통해 경제, 인물, 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한 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시상하는 브랜드 어워드로서, 미래소년이 수상한 ‘인물(문화) 부문’은 올해 295만 건이 넘는 소비자 참여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이날 남자 아이돌 신인상을 수상한 미래소년은 12일 신곡 ‘Marvelous’로 컴백, 열띤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